246 1 0 0 6 0 11개월전 0

반드시 행복은 오고야 말꺼야

디즈니 동화같은 해피엔딩을 믿으시나요? “반드시 행복은 오고야 말 행복”이라는 메리골드의 꽃말을 믿는다면, 이 책의 첫 장을 열어 함께 여행해요. 우연히 떠나게 된 호주로의 교환학생에서 돌아와 다시 필리핀, 뉴욕 그리고 캐나다로의 어학연수를 떠났다. 한국에 돌아와서도 자꾸만 낯선 곳에 나를 놓고 싶어지는 이유, 여행이었다. 그렇게 세계 곳곳에 발자취를 남기고 싶다는 여행자가 된 것이다. 인생이란 결국엔 누구나 각자 마음 속에 있는 그 한 문장을 찾아가는 이야기라는 것. 여행을 하며 ‘나’에 대해 알아가고 성장해가는 ‘나’의 이야기이자 ‘모두’의 이야기가 될 수 있다. 이번 생은 처음이라 누구나 실패할 수 있다. 누구나 동경하는 뉴욕이라는 도시에서 산다는 것의 이면은 외..
디즈니 동화같은 해피엔딩을 믿으시나요?

“반드시 행복은 오고야 말 행복”이라는 메리골드의 꽃말을 믿는다면,
이 책의 첫 장을 열어 함께 여행해요.

우연히 떠나게 된 호주로의 교환학생에서 돌아와
다시 필리핀, 뉴욕 그리고 캐나다로의 어학연수를 떠났다.

한국에 돌아와서도 자꾸만 낯선 곳에 나를 놓고 싶어지는 이유,
여행이었다. 그렇게 세계 곳곳에 발자취를 남기고 싶다는 여행자가 된 것이다.

인생이란 결국엔 누구나 각자 마음 속에 있는 그 한 문장을 찾아가는 이야기라는 것.
여행을 하며 ‘나’에 대해 알아가고 성장해가는 ‘나’의 이야기이자 ‘모두’의 이야기가 될 수 있다.

이번 생은 처음이라 누구나 실패할 수 있다.
누구나 동경하는 뉴욕이라는 도시에서 산다는 것의 이면은 외로움과 함께 사는 것과 같기에
해외생활을 한다는 것이 결코 녹록치 않다. ‘타인’이 아닌 바로 ‘나’와의 경쟁에서 이겨야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다시 일어날 수 있는지 용기를 보여준다.

책의 주제를 독자에게 생생하게 전달해나가기 위해,
'썸머그린' 작가와 협업하여 책의 주인공인 ‘메리골드’ 작가를 캐릭터화하였고,
실제 여행 사진과 이야기를 바탕으로 하여 상상력을 더한 재미난 일러스트를 나라별로 디자인하였다.

이 책의 첫장을 함께할 때는 누구나 서투르고 어설프겠지만,
이 책의 마지막장을 덮을 때에는 내가 어떤 사람인지 알게 되고 한단계 더 성장한 나를 마주하게 된다.
우리 인생에서 잘 보이지 않지만 가장 소중한 나를 찾게 되는 해피엔딩을 함께 맞이할 것이다.
가장 좋아하고, 잘하는 일이 여행계획을 짜고 캐리어를 끌고 공항가는 일이라며, 21개국을 여행중이다.
디즈니 동화같은 해피엔딩을 꿈꾸며 내일도 떠날 준비를 한다.
어학연수를 하던 유학생에서, 세계일주를 꿈꾸는 직장인으로 살아가고 있다.
여행이 취미라는 것은 얼핏 보면 세상을 여행하는 것 같지만, 사실은 나를 여행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낯선 곳에서 예상치 못한 순간에도 이겨내는 나,
즐거운 순간을 더 즐겁게 만끽하는 나,
소중한 사람과의 시간을 새겨두려는 나.

“나를 사랑하고, 여행을 멈추지 않기”
내가 생각하는 인생의 방향에 대해 사랑하는 모두에게 하고 싶은 말이기도 하다.

· 인스타그램 @merrygold_d
· 이메일 merrygold8@naver.com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